2023-11-28

황희찬 직접 얻은 PK .......... 리그 7호 골 기록

 





황희찬(울버햄턴)이 리그 7호골을 집어넣었다. 

그러나 울버햄턴은 풀럼 원정에서 졌다.

후반 28분 황희찬이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황희찬이 뒷공간을 파고들었다. 

그 타이밍에 사 골키퍼가 길게 찼다. 

바시가 헤더로 걷어냈지만 뒤로 흘렀다. 

황희찬이 그대로 돌파했다. 림이 밀었다. 

황희찬은 넘어졌고 주심은 파울을 불었다. 

페널티킥. 황희찬은 직접 차 넣었다. 

리그 7호골을 기록했다.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