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5

NG인데도 웃겨서 그냥 내보낸 방송 장면 .......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中


엄숙한 제사 모시는 자리



노주현 : 아버지, (절) 하실래요?

노구 : 영삼이 먼저 시켜

 

영삼이는 양말에 뭐가 묻었는지 떼는 중



영삼이 먼저 절 시키는데

가다가 자빠짐ㅋㅋㅋㅋ

 

 

 

=== 여기까지는 대본대로!===



=== 문제의 NG장면 ===

 

넘어진 영삼이 일어나다가 상에 머리 부딪힘ㅋㅋㅋ



다음 노구가 절하는데

새어나오는 웃음ㅋㅋㅋ



노주현ㅋㅋㅋ



노구 두번째 절 올릴 때 노주현이 

크흐흐흫ㅋㅋ흫ㅋㅋ하면서 

제대로 터져 버림



노구 : 왜 웃어..~ 흡 (웃음참기)

 이제 뒤에서 대놓고 웃기 시작ㅋㅋㅋ



노구 : 이것들이 킇ㅎ흡 아무맄ㅋㅎ 

제샇ㅎ상ㅋㅋ 앞에섴ㅋㅋ킇ㅋㅋㅋ

정말 혼나볼래?ㅋㅋㅋ

 얼굴 시뻘개짐ㅋㅋㅋ



이러고 절 마치고 한회가 끝남ㅋㅋㅋ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