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3

세계 최대의 돼지 농장이 중국에 문을 열었다 ........

 






세계 최대의 단일 건물 돼지 농장이 후베이 성에 문을 열었지만 비평가들은 더 큰 동물 질병 발병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중국 중부 후베이(湖北)성의 도시인 어저우(德州)의 남쪽 외곽에는 거대한 아파트 스타일의 건물이 주요 도로를 내려다보고 있다. 그러나 직장인이나 가족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26 층짜리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큰 단일 건물 돼지 농장으로 연간 1 만 마리의 돼지를 도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동물성 단백질 인 돼지 고기에 대한 만족할 줄 모르는 수요에 대한 중국의 대답입니다.

"집약적 인 시설은 가축과 야생 동물 사이의 상호 작용과 그들의 질병 사이의 상호 작용을 줄일 수 있지만, 질병이 내부에 들어가면 산불처럼 동물들 사이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뉴욕 대학의 환경 연구 조교수 인 Matthew Hayek은 말했습니다. 중국 후베이성 어저우에 있는 26층 돼지 농장 농장 단지는 Ezhou의 주택 근처에 지어졌으며 결국 매년 1 만 마리의 돼지를 도살 할 것입니다. '생물 보안', '효율성'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여러 보고서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미국 실내 시설에 대해서도 동일한 스토리 텔링을 듣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집중 시설이 실제로 이러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는 거의 없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홍콩 시립 대학의 원 헬스 (One Health)의 더크 파이퍼 (Dirk Pfeiffer) 석좌 교수는 "동물의 밀도가 높을수록 감염성 병원체 확산 및 증폭 위험과 돌연변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아마도 더 중요한 질문은 이러한 유형의 생산이 파괴적인 기후 변화의 명백히 막을 수없는 위협을 고려할 때 육류 소비 감소로 나아갈 필요성과 일치하는지 여부"라고 그는 말했다.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