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8

MBC에는 배현진, 신동호, 김세의만 있는게 아니라 박상후도 있어요 .....







박 부장은 이어 "실제로 지난달 24일 일부 실종자 가족들은 해양수산부장관과 해양결찰청장 등을 불러 작업이 더디다며 압박했다"고 했다. 이광욱씨 죽음이 '정부의 구조작업에 불만을 품은 실종자 가족들의 조급증과 압박으로 인한 사고'인 것으로 분석한 셈이다. 박 부장은 이어 중국 쓰촨 대지진과 동일본 대지진 사태를 언급하며 "놀라운 정도의 평상심을 유지했다"면서 세월호 실종자 가족들의 '조급증'과 비교했다.

MBC본부 민실위가 지난 8일 보고서를 통해 박 부장의 리포트를 비판하자, 박 부장은 10일~11일 주말사이 회사 게시판에 4건의 게시물을 올리면서 '실종자 가족들이 잠수사를 조문했다는 보도는 아쉽게도 접하지 못했다.' '교감이 목숨을 끊기 전날 단원고 교사들이 학부모 앞에서 무슨 낯으로 살아있느냐는 질타를 받은 것도 생각해 보자'고 말했다.

박 부장은 MBC 기자 121명이 자신의 리포트를 비판하며 12일 오전 발표한 대국민 사과 성명에 대해서도 후배 기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적극 가담이든 단순 가담이든 나중에 확인되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세의, 최대현과 함께 태극기 집회에도 참가했습니다.



..
http://v.media.daum.net/v/20170830205805302?f=m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