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7

베이비복스 해체 이유 .......



당시 심은진은 "멤버들끼리 불화도 없는데 왜 해체를 했는지 궁금하다"는 MC 이영자의 질문에
"해체라고 공식 선언을 한 적은 없다"며 "만약 멤버들 간의 불화가 있어서 팀을 해체하게 된 거라면 
이런 자리도 없이 서로 서먹서먹했을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심은진은 "그때는 나 자신에 대한 문제가 살짝 있었다. 그리고 활동도 지나치게 많이 해 지쳤었다. 
하루에 최고로 많이 활동한 게 13개였다. 그리고 안티, 루머 등 여기저기 치여서 힘들었었다"며 탈퇴 이유를 밝혔다.
이에 김이지는 "서운한 감정보다 '심은진을 위해서는 놔줘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며 "
그 다음에 윤은혜가 나갔는데 5명이 아니면 우리는 의미가 없었다.

그리고 멤버들의 계약이 차례대로 끝나면서 해체가 아닌 헤어지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